전자결재, 그룹웨어, 조직도, 근태관리 등 협업솔루션을 Teams플랫폼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What is Gitgo?
Gitgo는 Microsoft Teams와 연동되어 그룹웨어/전자결재/조직도/근태관리/게시판 등의 비대면에 필요한 서비스, 기능을 제공하는 최적의 비대면 솔루션 입니다.
비대면에 필요한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어떤 상황에서도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 기존 분산되어있는 메일, 전자결재서비스, 화상회의, 메신저, 협업문서 등을 통합하여 사용자 편의를 높였습니다.
한국형 조직도·전자결재·근태
관리·그룹웨어 제공
· 조직도와 연계된 결재 프로세스와 양식 제공
· 검색을 통한 채팅, 메일, 일정보내기 기능 지원
· 주 52시간 근태관리 기능 : 유연근무제 제공 (시차출퇴근제, 탄력근로시간제, 선택적근로시간제)
화상회의 및 일정관리 지원
· 장소와 시간 NO구애, 화상회의 지원
· 캘린더를 이용한 일정 관리
· 외부인 초대 가능! 화상회의, 스케줄 모두 가능
언제 어디서나 업무 가능
·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
· PC, 모바일, 태브릿, 웹, 앱에서도 모두 업무 가능
Microsoft 365와 연계로
업무효율성 증대
실시간 문서 작성, 메신저, 팀내 파일 공유 등 협업으로 업무 효율성 증대!
서비스구성
Gitgo의 가장 기본 플랜입니다. 전자결재, 그룹웨어, 근태관리를 기본으로 제공하며
웹 버전과 모바일 버전의 문서작업(워드, 엑셀, 파워포인트)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Gitgo 기본 제공 구성
- 무제한 메신저(보관)
- 공유 문서함 1TB 제공
- 50GB 전자메일 호승
- 음성/화상회의/원격지원
- 실시간 문서 작업 및 공유
- 1계정당 최대 5대 디바이스 사용
오피스문서
웹, 모바일, 앱에서 모든 환경에서
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문서 제공
운영체제
가장 최신의 Windows 운영체제 제공
보안
Windows 운영체제에 적합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